Comments are off for this post

“2세 신앙교육 우리가 돕겠습니다”

2 신앙교육! 우리가 돕겠습니다!
워싱턴지역 기독장학재단, 2011 장학생 모집

왼쪽부터 회계 문남희, 이사장 최정선, 서기 박희숙, 총무 진이.

워싱턴지역 기독장학재단(이사장 최정선)이 차세대 신앙교육 사역자들을 적극 발굴, 지원하기 위해 2세 신앙교육에 사명이 투철한 신학교 입학생 및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2011년 장학생을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입교인(세례 또는 침례 받은 자)으로서 모범적인 신앙생활을 하는 자 ▲대학을 수료한 자로서 주정부에서 인정한 신학교에 입학 혹은 재학중인 자 ▲2세 신앙교육에 사명이 투철한 자 ▲영주권 혹은 시민권 소유자이다.

신청서류는 ▲신청서(사진 첨부) ▲추천서 2통(담임목사 외 1인), 영문 혹은 한글 추천서 ▲성적증명서(최종학교 혹은 재학중인 학교) ▲신앙간증서(영문으로 작성) ▲Form W-2(if applicable) 등이다. 신청서류는 장학재단 웹싸이트(www.sfwcw.org)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장학금 신청서 다운로드(클릭)

워싱턴지역 기독장학재단은 1981년 혼탁하고 부패되어 가고 있는 이 세대 속에서 이민 1.5세 2세 자녀들을 위한 신앙교육의 절실함을 깨달은 어머니들이 힘을 모아 청소년 교육에 사명을 갖고 공부하는 신학(원)생들에게 주님의 사랑과 함께 활력을 주기 위해 설립됐으며, 현재까지 미전역에 흩어져 공부하고 있는 신학생 중 총 321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최정선 이사장은 “한인사회의 역사는 길어지는데 차세대들을 신앙적으로 길러줄 영어권 사역자들을 구하기는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다”며 “올해는 특히 영어권 차세대 신학생들을 중심으로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워싱턴지역 기독장학재단을 통해 2세 신앙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그 길로 뛰어드는 청년들이 볼 때가 가장 가슴뿌듯하다.”는 최 이사장은 “현재 워싱턴지역 기독장학재단은 취지에 동참하는 몇몇 이사분들의 후원으로만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장학금 모금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며 “아무리 적은 금액이라도 마음을 담아 후원해주시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많은 후원참여를 부탁했다.

후원은 < Pay to : SFWCW >로 적은 후, < 7024 Highland Meadows Ct. Alexandria, VA 22315 >로 보내면 된다.

신청 및 접수마감은 5월 20일까지며, 6월중에 발표된다.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1,000~1,500달러의 장학금이 전달되며, 장학금 수여식은 6월 26일(주일) 오후 5시 제자들의교회(담임 김해길 목사)에서 진행된다.

또한, 워싱턴지역 기독장학재단은 “장학금 신청서는 꼭 장학재단 웹싸이트(www.sfwcw.org) 자료실에 올려져 있는 워드파일 형식을 사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올해 설립 30주년을 맞은 워싱턴지역 기독장학재단은 9월 중에 특별한 기념행사를 가질 계획이다.

문의 : 703-447-2654(이사장 최정선), 703-470-2824(총무 진이)
신청서 접수 : HisookPark@gmail.com(서기 박희숙), JoyceM61@gmail.com(회계 문남희)

워싱턴지역 기독장학재단-2011,  차세대 사역자 양성-2010

Comments are closed.

Copyright © 2007~2024 SFWCW.ORG. All Rights Reserved